창업경영신문, 제8회 유망 창업아이템 설명회 개최
이번 세미나에서는 1부 ‘실패하지 않는 창업전략’, 마지막 3부의 ‘창업자금 이렇게 확보하자’라는 주제의 강의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가격 파괴 숯불구이 전문점인 ‘아지매숯불구이’, 친환경 전문기업인 (주)햄프리코리아, 창작전통요리주가 ‘뚝탁’, 샤브샤브 & 해물찜 전문점인 (주)B&F글로벌의 ‘다드림’ 등의 업체가 참여해 브랜드별 사업설명회 및 개별면담의 시간을 갖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설명회 참석 및 가맹본사 참가 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업경영신문사 홈페이지(www.sbiznews.com)나 전화(02-714-1614)로 문의하면 된다.
▲ 아지매숯불구이 : ㈜엘오비의 ‘아지매 숯불구이’는 장기화된 불황에 발맞춰 등장한 가격 파괴 숯불구이 전문점이다. ‘돼지고기보다 싼 양질의 소고기’를 표방하고 있는 서민형 외식 브랜드로서 몸에 좋은 양질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저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천연 웰빙 소스를 자체 개발해 공급하고 있어 최근의 웰빙 트렌드에도 적합하다.
창업비용 8,000만원(3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햄프리코리아 : 신비의 천연섬유로 잘 알려진 햄프(대마)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ㆍ생산하는 친환경 전문기업 (주)햄프리 코리아는 각종 생활필수품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대마의 우수한 효능을 알리고 있다. 특히 친환경 저온 찜질방인 '햄프리 웰빙관'은 의ㆍ식ㆍ주 전반에 걸쳐 진정한 웰빙과 건강을 실현하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창업비용 1억원(3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뚝배기탁배기 : 창작전통요리주가 ‘뚝탁’은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로 유명한 (주)인토외식산업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다. 2개의 직영점에서 1년의 준비와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지난달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뚝탁’은 미래 트렌드가 될 우리의 전통음식과 전통주를 2535세대의 감각으로 적용하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류에 있어서는 확실한 차별화가 이뤄냈으며, 국립 한경대, 무형문화재 술도가와의 제휴를 통해 오리농법으로 생산된 100% 친환경 무농약 명품탁주 ‘참살이탁주’를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점심이 가능한 상권에서는 44년 전통의 ‘소공동뚝배기’의 맛 그대로 점심 영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 6,200만원(3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다드림 : 샤브샤브 & 해물찜 전문점인 (주)B&F글로벌의 ‘다드림’은 아귀찜ㆍ낙지찜ㆍ꽃게찜ㆍ대하찜 등 다양한 해물찜 요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샤브샤브 요리도 함께 마련해 절묘한 메뉴의 조화를 이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샤브샤브와 다양한 해물찜은 점심과 저녁 영업을 상호 보완해주며, 추가메뉴로서 3종의 손만두인 낙지손만두, 김치손만두, 고기손왕만두도 신선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창업비용 7,500만원(30평 기준, 가맹비 포함)
웹사이트: http://www.sbiznews.com
연락처
창업경영신문사 02-714-1614
-
2007년 5월 14일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