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시스템즈, 2005년 매출액 1000억, 경상이익 20억 달성 목표

뉴스 제공
동양네트웍스 코스닥 030790
2005-01-04 10:32
서울--(뉴스와이어)--IT서비스 기업인 동양시스템즈 (www.tysystems.com; 대표이사 구자홍)가 올해를 “재도약을 위한 핵심경쟁력 구축의 해”로 정하고, 매출 1,000억원, 경상이익 20억원을 달성한다는 새해 사업목표를 밝혔다.

이를 위해 ▲ 수익중심 경영 ▲ 핵심역량 강화 ▲ 품질경쟁력 강화를 통한 생산성 확대를 내년도 주요 경영방침으로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담금질에 들어갔다.

우선 수익중심경영의 실현을 위하여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만족의 확고한 품질경영을 토대로 고효율, 저비용 구조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기존의 특화사업분야 인 금융SI시장에서 지난해 본격적으로 진출한 은행 및 손해보험 시장과 올해 대규모 수요가 예상되는 퇴직연금, 바젤II, BPM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나간다는 계획이며, 더불어 지난해 세계적인 IT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하여 확보한 선진 금융솔루션을 기반으로 솔루션 위주의 비즈니스를 전개, 금융IT부문의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획득한 전사 CMMI Level3 인증을 기반으로 올해에는 이의 내재화 작업과 CMMI Level 4.5 획득을 위한 기반을 마련, 고 품질의 IT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일부 조직을 개편한 동양시스템즈는 “서비스혁신팀”을 신설하고, 기존 미래교육센터를 미래교육팀으로 개편하는 등 향후 지속적인 대 고객서비스 강화와 핵심인재육성에 전력, 생산성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동양시스템즈 구자홍 사장은 지난 3일 시무식을 통하여 “지난해에는 대내외적으로 악재가 겹쳐 매우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소회하며 “올해는 지난해의 부진을 말끔히 털고 회사가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견조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부진한 경영실적 속에서도 뛰어난 영업실적을 달성한 직원에게 2,000만원의 영업대상을 시상하여 사기를 진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tysystems.com

연락처

홍보팀 김재일 대리 405-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