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모바일서비스 획기적 개선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7-04-29 10:3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배호원)은 30일, 모바일 증권거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삼성증권 내손안에 2323’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복잡한 접속 절차 없이 모든 휴대폰에서 숫자 2323과 인터넷 접속 키만 누르면 즉시 주식거래 및 각종 이체, 펀드 매매 등 대부분의 증권업무가 가능한 최첨단 모바일 서비스다.

이에 따라 그 동안 뛰어난 휴대성에도 불구하고 번거로운 접속절차 때문에 상대적으로 이용이 저조했던 휴대폰 증권거래가 이번 서비스를 계기로 큰 폭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삼성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중 모바일채널을 통해 거래된 금액은 4조5천억원 규모로 최근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삼성증권 영업전략팀 임일수 상무는, “ 휴대폰을 통해 주식거래 뿐만 아니라 펀드 매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증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데 의의가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휴대폰 무료지급 및 추첨을 통한 40인치 LCD TV 증정, 무료 통화권 증정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손안에 2323 Big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삼성증권 고객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정보이용료 정액제(월3,000원)를 이용하면 시세조회 및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영업추진파트 박상윤 과장 02-2020-7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