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KME ‘10만 수학 영재’들의 축전, 5월 20일 전국 동시 시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수학평가의 장으로 입지를 굳힌 한국수학학력평가(KME) 대회가 오는 5월 20일 전국 100여 개의 고사장에서 일제히 치러진다.

대회에 참가하는 인원만 10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 15회 대회 때와 마찬가지로 국내 최대 규모의 수학평가의 장이 될 전망이다.

KME가 국내 최대 규모의 평가대회로 자리매김한 것은 결코 우연한 일이 아니다. 7,8년여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 전문 강사 교육, 개편 작업을 통한 교재의 질 향상, 선진국 수준의 평가방식 채택 등으로 KME는 회를 거듭할수록 정련되고 심화되어져 왔고, 이제는 그 어떤 평가대회도 넘볼 수 없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측정 문항은 수학 교육을 전공한 현장 교사 및 대학 교수들이 다단계의 협의 및 심화 과정을 거쳐 제작, 엄선하고, 그 측정 결과도 전문적인 통계분석가와 평가전문가에 의해 분석, 평가되어진다.

문제는 수준별로 4개 수준, 총 30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다. 1수준과 2수준은 교과서 중심의 문제로 각 10문씩, 3,4 수준은 교과서 수준에서 심화된 문제로서 각 5문항씩 총 30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다. 상위 5%에게는 전국수학경시대회 출전 자격이 부여되며, 상장 수여는 100점 만점(5점씩 기본 과정 20문항)으로 성적별로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으로 수여된다.

한국수학학력평가연구원에서는 결과가 아닌 과정을 중심으로 한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질 높은 문항 개발과 교수법 전파를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02)599-7470/7490

에듀왕 개요
(주)에듀왕은 1996년 왕수학 연구소를 설립하여 수준별 맞춤교재인 ‘왕수학 시리즈’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1997년부터 왕수학 학원 가맹사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브랜드로서 현재 전국 1300여개의 왕수학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교육 출판 기업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2004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였고, 현재 캐나다, 태국, 필리핀에 지사가 설립되어 있으며, 중국, 독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에 왕수학교실을 개설하여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의 체제를 갖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미국 내 확고한 기반을 다진 에듀왕과 국내 유명 브랜드 사업의 전문적인 비자 수속 경험으로 E-2 투자자들의 미국 진출을 돕고 있는 국민이주가 투자자분들의 안정적인 사업 설립과 안전한 비자 수속을 도와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eduwang.com

연락처

에듀왕 홍보팀 이영아 02-599-6335(8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