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키친·트라우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해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07-04-30 10:11
서울--(뉴스와이어)--스테이크 무한리필로 유명한 엠키친(M-kitchen)과 트라우스(Traus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엠키친 청담점, 잠실점을 방문하여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프레지오 로쏘” 와인 1병씩을 증정하는 것.

프레지오 로쏘(Pregio Rosso)는 산지오베제라는 포도품종으로 만들어진 이탈리아 레드 와인이다. 약간의 신맛과 맑은 포도 향기가 입맛을 돋우고, 탄닌을 느낄 수는 있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무겁지 않아 와인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즉석카메라로 촬영하여 그 자리에서 바로 전달할 예정이다.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는 저녁 6시~11시에 이용 가능하며, 엠키친 잠실점의 경우 토, 일요일에도 이번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키친 청담점과 트라우스는 주말 제외)

김홍순 운영팀장은 “3가지 다양한 맛의 스테이크를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는 가족의 특별한 외식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일 것”이라며 “레드 와인을 곁들인 맛있는 스테이크, 행복한 시간을 영원한 추억으로 만드는 사진촬영으로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전했다.

※ 행사에서 가족고객이란 인원 4인 이상이고, 구성원 모두 청소년 이상의 연령대인 경우만 해당되는 것임.

CJ프레시웨이 개요
CJ그룹 계열의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1988년 삼일농수산으로 설립했고, 2008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은 식자재 유통과 오피스·산업체·병원 등의 구내식당을 위탁 운영하는 단체급식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대외홍보파트 성지연 02-2149-6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