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롯데백화점서 이색.퓨전 김치 행사

부천--(뉴스와이어)--일본의 최대 시즌인 골든 위크(4.28~5.6)를 맞아 유통가에서는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한성식품이 적극적인 이벤트을 전개하고 있다.

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지난 27일부터 5월 6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 매장에서 일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색. 퓨전 김치를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큰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태극김치, 망고스틴김치, 유자백김치, 브로콜리김치,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미니롤보쌈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특허김치와 퓨전김치 20여종류가 소개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과일물김치, 고추물김치를 비롯하여 초여름에 먹으면 더욱 시원하고 좋은 물김치 종류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제네바 국제발명전에서 ‘식음료 의학 건강’부문에서 금상 및 특별상을 수상한 저염도의 브로콜리 김치도 함께 전시되어 저염도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이사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일본인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브로콜리 김치 등 이색.퓨전김치 등의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한성김치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양수정 AE 010-2255-3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