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제일화재 TM센터’ 구축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제공 계약

서울--(뉴스와이어)--엠피씨(코050540) 지난 30일 '제일화재 TM센터' 구축을 위해 한국 IBM에 콜센터 상담원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 IBM은 제일화재 TM센터 구축사업의 주 계약자이다. 엠피씨가 IBM에 제공하는 솔루션은 장기TM(TeleMarketing) 및 자동차 TM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구축 (엠피씨의 솔루션인 '텔레웹/TeleWeb' 패키지 개발)이다.

이번 프로젝트로 엠피씨는 흥국, 대한화재에 이어 손보사의 장기/자동차 TM 시스템 구축 레퍼런스를 추가 확보하게된다.

제일화재의 TM센터는 노후된 TM센터 시스템의 리노베이션, 영업환경 개선 및 시스템 자동화를 통한 매출향상과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새롭게 구축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p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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