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란제리 르페, 감사와 사랑의 달 5월 맞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세트 선보여

뉴스 제공
그리티 코스닥 204020
2007-05-02 08:58
서울--(뉴스와이어)--전 세대가 공감하는 패션 란제리 르페(대표.문영우 www.lefee.co.kr)가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한 달. 전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는 패션란제리 르페는 이런 기념일 등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속옷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세트를 내 놓았다.

이번에 기획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세트는 기존에 르페에서 판매되는 세트 중 남녀 각각 가장 인기있는 세트로 구성되었다. 남성용은 봉제선이 없어 옷맵시를 좋게 하고 착용감을 높인 퍼펙트누디 5종세트 등과 여성세트는 ‘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세트’등을 포함하여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 주문 된 모든 상품은 르페가 자체 제작한 특별 선물 패키지에 담아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하며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20명 추첨을 통해 소정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구매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엠코르셋 김계현 이사는 “‘~데이’ 등 매 기념일이 되면 속옷 판매량이 크게는 기존 판매량의 30%~50% 이상 늘어나는 것을 보면 최근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속옷이 각광받는 것 같다. 특히 이전에는 ‘겨울내의’ 외에는 속옷을 선물로 주고 받는 것을 꺼렸으나 최근에는 다양해진 고객들의 개성만큼이나 선물에 있어서도 개성을 추구하고 있어 화려하고 섹시한 속옷을 선물용으로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선물용으로 속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더욱 신경쓰고 있다”고 전한다.

한편 르페의 자매브랜드이면서 1623세대를 겨냥한 큐트란제리 키스리퍼블릭은 팬티, 브라 9종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키스리퍼블릭 로고모양의 액정클리너, 볼륨업 패드, 그리고 5%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르페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페 공식 홈페이지(www.lef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orset.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어썸 백은숙 실장 02-547-5707 011-326-3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