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새 회계연도 성공 결의 다지는 ‘CA 파트너스 데이’ 개최

2007-05-03 09: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대표이사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는 4일 가평 베네스트에 테크서치, ONE, 제니시스기술, 새티암 등 40여 개의 채널, SI 및 컨설팅 파트너사를 초청, 4월부터 시작된 FY08년도의 성공을 다짐하는 ‘CA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A 파트너스 데이’는 지난 달 미국에서 열린 CA 월드 2007에서 발표된 ‘진화된 EITM(Enterprise IT Management, 전사적 IT관리) 비전과 그에 따른 CA의 16개 핵심 솔루션’을 이해하고 FY08년도 전략을 함께 논의하는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과 함께 FY08년도를 맞아 한국CA와 파트너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획을 공유하고 단합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심종배 한국CA 채널영업 담당 전무는 “파트너 영업 총괄로 취임한 후 지난 1년간 파트너들이 CA의 기술과 전략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가능성이 있는 시장을 개척하는 데 집중해 왔다”며, “올해는 특히 공공 및 금융 사업 강화를 위해 SI업체와의 파트너십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국CA는 파트너사를 제품 공급 대상에 따라,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공급하는 ESP(Enterprise Solution Partner)와 유통 형태로 제품을 공급하는 디스트리뷰션(Distribution) 파트너로 구분하고 있다. ESP 및 디스트리뷰션 파트너를 또다시 엘리트(Elite) 파트너, 프리미어(Premier) 파트너, 어필리에이트(Affiliate) 파트너의 3개 등급으로 나누고 각 등급별로 맞춤화된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체계적인 파트너 관리를 통해 파트너십 강화 및 업무 효율성 증진을 도모할 것이다.

한국CA는 좋은 파트너와 계약을 맺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후 파트너사를 어떻게 발전시키느냐 하는 전략도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보고, 올해는 파트너들의 영업력 및 기술력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또한, 솔루션 채널 파트너뿐만이 아닌 기술지원, SI 및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과장 02-559-4269
KPR 최지연/신정자 02-3406-2220 /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