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하루 한통 부모님께 문자보내기’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KTF
2007-05-03 10:52
서울--(뉴스와이어)--점점 적어지는 부모님과 대화 이제 문자로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KTF(대표 조영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7일부터 부모님과 새로운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하루 한통 부모님께 문자보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주요한 의사소통 수단으로 자리잡은 문자를 매일매일 부모님께 보냄으로써 소홀했던 대화의 장벽을 허물고 문자를 통해 부모님과 세대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 ‘짧은 문자 한통으로 부모님께 행복을 보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무료 효도 알람 문자’, ‘부모님 별문자 전송 이벤트’, ‘대학생 효도 UCC공모전’ 등의 세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등의 메시지를 부모님께 매일매일 보낼 수 있도록 신청자에게 무료 멀티메시징서비스(MMS)를 보내주는 ‘무료 효도 알람 문자’ 이다. 평소 마음 속에는 늘 생각하고 있지만 쑥스러워서 직접 말하지 못하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등의 말들을 이미지를 활용한 멀티메시징서비스(MMS)로 만들어 신청자들에게 매일 아침 발송해 주는 것. 매일매일 받은 ‘효도알람문자’를 통해 자식들은 평소 전해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부모님께 보냄으로써 부모님과 보다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는 동시에 부모님들은 익숙하지 않았던 문자에 보다 친숙해 짐으로써 문자를 통한 부모 자식간의 세대공감의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휴대폰에서 ##00011로 신청문자를 보내거나 매직엔닷컴(www.magicn.com)에서 7일부터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고객 100명에게는 무료 문자 130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문자에 ‘엄마’, ‘아빠’, ‘어머니’, ‘아버지’를 포함해서 문자를 보내면 내용과 어울리는 배경과 음악을 함께 보내주는 ‘효도 별문자 보내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별문자는 일반 문자메시지에 특정한 단어를 넣은 후 받는 사람의 번호 뒤에 ‘*’을 붙여 보내면 관련된 음악과 이미지의 멀티메시징서비스(MMS)로 전환해서 보내주는 서비스로 문자에 익숙치 않은 부모님께 다양한 그림과 음악으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부모님께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캠페인 기간동안 가장 많은 별문자를 보낸 이용자에게는 ‘로봇청소기’, ‘네비게이션’, ‘명품한우세트’ 등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효도지원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부모님께 문자를 보내는 다양한 프로그램 외에 대학생들이 부모님과 관련된 감동 동영상을직접 제작하는 UCC 공모전도 개최된다.

UCC 마켓플레이스 픽스카우(www.pixcow.com)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UCC 공모전은 부모님과 문자대화를 주제로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다양한 동영상 공모를 통해 캠페인의 의의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6월 5일까지 픽스카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1등 3백만원, 2등 1백만원 등 총 5백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KTF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주요한 의사소통 수단으로 자리잡은 문자서비스를 부모님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부족해 지는 가족간의 대화 단절을 극복하고 세대간의 새로운 공감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며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사인 KTF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가족 간의 대화단절 극복과 세대 공감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벌여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02-365-8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