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7-05-03 10:52
양산--(뉴스와이어)--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홈페이지(www.autonics.co.kr)를 선보인다.

약 6개월간의 리뉴얼 작업을 거쳐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오토닉스의 2007년 3대 영업 방침 중 하나인 ‘고객 지향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고객 Needs 충족”에 초점을 맞추어 웹 디자인상의 개선은 물론, 제품 및 기업 정보 검색 기능 강화와 제품 정보 콘텐츠의 강화, 그리고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다.

특히, [제품 개선 제안], [불편 신고 센터], [순회서비스 신청] 코너 등을 신설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5천 여종에 이르는 방대한 제품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단계별/수준별 검색 기능, 관심 정보를 자동으로 보관할 수 있는 「My page」기능, 편리한 [퀵 링크] 기능 등,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또한 정보의 내용과 질적인 측면에서도 모든 컨텐츠의 유기적, 체계적인 구성과 내용 보강을 통해 더 충실한 고객 니즈 대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오토닉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5월 31일 까지 소형 고기능 포토센서 BJ시리즈 탄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외산 포토센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선착순 200명)에게 BJ시리즈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퀴즈 경품행사를 통해 DMB 네비게이션, USB 메모리 스틱, 문화 상품권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팀 이은정 032-6102-706 016-389-69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