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CS,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전 직원 서비스 정기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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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2007-05-03 11:34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의 자체 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 직원 대상 서비스 정기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린나이CS는 고객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4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남한강연수원에서 개최되며, 특히 고객에 대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 소개와 대처법 등의 교육을 강화했다

또한 린나이는 교육을 통한 서비스 품질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지난 4월 6일, 26일 두 차례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 요원을 선정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각 상황 별 서비스 기술력과 주어진 상황에서 얼마나 정확하게 제품 고장을 진단하고 유연하게 수리하는지를 평가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서비스 정기교육기간 동안 린나이 정규직 직원 중 참가 희망자를 상대로 실시되었다.

린나이는 최우수상 1명에게 포상금 50만원을, 우수상 2명과 장려상 2명에게 각각 포상금 30만원과 20만원씩을 전달할 예정이며, 입상자는 추후 직급 승진시 실시되는 자격제 평가도 면제받는다.

린나이CS 김형남 본부장은 “린나이CS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정기 교육뿐 아니라 직원의 성취감과 의욕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며,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직원들이 교육받은 내용을 실전에서 활용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더욱 질적으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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