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미디어코리아, 패널 가구수 증가 및 조사 채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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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mS
2007-05-03 17:20
서울--(뉴스와이어)--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는 2007년 5월 1일부터 기존의 패널 가구수를 지상파, 케이블 패널1,500가구에서 지상파,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패널 2,000가구로 증가시켰다. 이번 패널 증가의 특징은 2,000가구 내에 기존의 케이블 가입 가구와 더불어 스카이라이프 가입 가구를 포함시킨 것으로, 전체 2,000가구 중 케이블 가입 가구의 비율은 79.0%, 스카이라이프 가입 가구의 비율은 10.2%이다.

이로써, TNS미디어코리아는 별도의 스카이라이프 패널 300 가구를 포함하여 총 2,300가구 패널을 운영하게 되었다.

이러한 패널 증가와 더불어 TNS미디어코리아는, 지난 4월 1일에 Dramax, KBSJOY 등 2개의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 광고를 추가로 조사한 데 이어, 2007년 5월 1일부터 J골프, KM, 동아TV 등 3개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 광고를 추가 조사하여 늘어나는 케이블 채널에 능동적인 시청률 조사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현재 TNS미디어코리아 조사 채널수는 지상파 채널 21개(지역포함), 케이블 채널 80개, 스카이라이프 채널 195개, 위성채널 2개, 총 298개이며 위성 DMB 시청률 조사 업무 수행과 더불어 지상파 DMB 시청률 조사 준비가 완료되어 있다.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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