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커다일, 5월 감사(感4) 페스티벌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7-05-04 09:50
서울--(뉴스와이어)--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의 합리적 여성캐주얼 ‘여성크로커다일’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보다 실속있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感4 페스티벌』실시한다.

<<이벤트1. 감사상품권 판매>>

우선, 스승이나 부모님 등 감사 선물을 드릴 곳은 많지만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맞추기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여성크로커다일 감사 상품권을 판매한다.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권으로 다양한 가격의 상품권이 구비되어 있으며, 전국 350여 개의 여성크로커다일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사용 역시 전국 여성크로커다일 매장 어디서나 기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2. 감사 특가 정장 판매>>

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 소재의 바지 정장 세트를 감사의 달 특가인 89,000원에 선보인다. 세련된 블루 스트라이프와 날씬한 허리선의 무난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어서 선물 용으로 좋다.

<<이벤트3. 감사 사은품 돗자리 증정>>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왕골 돗자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외활동 시 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될 수 있는 빅사이즈 돗자리로, 손잡이가 달려 있어 편리하다.

<<이벤트4. 선물용으로 구매 시 감사 카드 증정>>

여성크로커다일에서 선물용으로 상품을 구매 시, 감사의 마음을 보다 잘 전할 수 있도록 감사카드를 증정한다. 디지털시대에 아날로그식의 표현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성크로커다일에서는 선물 구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LG/ BC/ 현대/ 외환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3개월 무이자할부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여성크로커다일 정상 매장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계장 02-3498-7414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