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정통클랙식의 향연-네 번째 ‘천원의 행복’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주성)이 야심 차게 기획한 2007 서울시민 문화충전 <천원의 행복>이 5월 21일(월) 네 번째 공연을 마련한다.

지난 1월15일(월) 첫 테이프를 끊은 <천원의 행복>은 3월 공연부터 추첨방식으로 바꾸어 평균적으로 7: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전통국악과 현대음악, 탭댄스, 비보이까지 퓨전 무대를 선보였던 1월 공연에 이어, 3월 공연은 라디오 DJ로 유명한 유열씨의 사회와 함께 봄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클래식 음악들로 구성하였고, 4월 공연은 진양혜 아나운서의 사회로 전통무용에서부터 고전발레, 탭댄스와 현대무용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춤의 무대를 선보였다.

5월 21일(월) <천원의 행복> 프로그램은 “정통클래식의 향연”이라는 제목으로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출연한다. 장윤성의 지휘로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제5번을 서울시향의 힘찬 연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소프라노 박정원, 테너 김영환이 협연하는 이번 공연은 우리 귀에 친숙한 푸치니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등 주옥같은 오페라의 아리아를 들려준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에서 접수하면, 컴퓨터에 의한 추첨 시스템을 이용하여 추첨, 9일 오후3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12일까지 당첨자에 한하여 예매할 수 있고, 예매되지 않은 잔여분은 14일부터 인터넷과 현장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개요
1978년 4월 설립된 세종문화회관은 1999년 재단법인으로 출범하였다. 2003년 시설개보수공사를 통해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장으로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pac.or.kr

연락처

세종문화회관 홍보팀장 문정수 02-399-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