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일산병원, 고양시립합창단 초청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2007-05-07 09:08
일산--(뉴스와이어)--동국대 일산병원(원장 이명묵 www.duih.org)은 오는 10일 오후 4시 병원 대강당에서 고양시립합창단을 초청하여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아픔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와 그 가족에게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하여, 병마에 지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음악회를 수놓을 곡으로는 바리톤 독창곡으로 ‘열정, This is the moment’, 2중창곡으로 오페라 돈 조바니 중 ‘연인이여 그대의 손을 내게’가 선보일 예정이며, 남성합창곡으로 ‘마리아, 장미, 우리들은 미남이다’에 이어 혼성합창곡으로 ‘보헤미안 랩소디,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의 축배의 노래’가 음악회에 참석한 모두에게 아름다운 선율로 보답할 예정이다.

고양시립합창단은 2003년 11월 창단 이래 8회에 걸친 정기연주회와 시민들을 위한 지역문화 행사와 기획연주, 거리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개요
100년 전통의 동국대학교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건립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은 2005년 9월 27일 개원하였으며, 양방과 한방 진료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종합병원이다. 세계최초 양·한방 EMR시스템이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소화기병센터, 심장혈관센터, 관절병센터, 건강증진센터, 척추센터 등의 전문센터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협진이 이루어지는 최첨단 디지털 양·한방 협진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uih.org

연락처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언론홍보담당 김희선 031-961-7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