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콜 센터 확장 이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영국계 생명보험회사인 PCA생명(대표이사 빌 라일, www.pcakorea.co.kr)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콜 센터를 용산구 동자동 게이트웨이타워 20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콜 센터는 140여 평 규모로 기존 콜 센터 대비 2배 가까이 확장되었으며 콜 센터 전문 직원 수도 전년 대비 20% 이상 증원 되었다. 서비스 운영 시간도 저녁 6시에서 9시까지로, 고객들에게 퇴근 시간 이후에도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콜 센터 확장 이전으로 PCA생명은 그 동안 시행해왔던 고객 서비스 실천 원칙 H.E.A.R.T를 보다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기존의 대 고객 업무는 물론 변액 보험, 펀드 등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 및 문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응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E.A.R.T는 PCA생명이 2006년 8월부터 시행해오고 있는 대 고객 서비스 실천 원칙으로, ▲ Heartful (PCA생명은 언제나 정성 어린 마음으로 고객을 대합니다) ▲ Exceeding Expectation (PCA 생명은 고객이 기대한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ccessible (PCA생명은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함께 합니다) ▲ Reliable (PCA생명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 Transparent (PCA생명은 공정하고 투명하게 고객을 대합니다)를 의미한다. 이는 회사의 모든 제도, 임직원의 생각을 고객 중심으로 개편하고 혁신적이고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전개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를 표명한다.

PCA생명은 앞으로 콜 센터의 전문 직원 수를 지속적으로 확충 해 콜 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계속 높여 나갈 계획이다. 또한 콜 센터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관심과 노력을 집중하여 고객에게 보다 선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PCA생명의 오퍼레이션 부문을 총괄하는 마크 스티븐슨 전무는 “PCA생명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이번 콜 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PCA생명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재정 설계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cakorea.co.kr

연락처

PCA생명 마케팅 김민경 차장/허지연 대리 2129-1766/2129-1760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 류지은 컨설턴트 734-2900 018-361-1055, 016-449-26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