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콜 제품 Windows Vista 호환성 로고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05-07 10:00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최근Microsoft사의 윈도우 Vista호환성 인증인 ‘Works with Windows Vista’를 획득 했다고 밝혔다.

‘Works with Window Vista’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Windows Vista와 호환성을 테스트한 후 완벽하게 호환되는 제품에 한하여 MS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로고이며 관련업계에서는 알서포트의 리모트콜(RemoteCall) 제품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획득하게 되었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은 MS사에서 제공하는 “윈도우 카탈로그(Windows Catalog)”페이지에 5월 4일부터 등재되어 전세계 Windows Vista 사용자들에게 게시가 되었다.

알서포트는 이미 Windows Vista가 출시되기 1년 6개월 전부터 TFT를 만들어 Vista를 지원을 위한 준비를 하여 올 1월에 이미 자사 제품에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이미 지난 4월에 실시된 인증테스트에 통과사실을 통보 받았다.

Microsoft사에서 제공하는 Windows Vista 호환성 관련 인증은 ‘Certified for Windows Vista’ 와 ‘Works with Windows Vista’두가지가 있으며, Windows Vista와 완벽한 호환성을 가진 Hardware와 Software에 이 로고를 사용할 권리를 부여하고 있다. Vista의 호환성 테스트에 통과하여 로고 사용권을 획득한 제품들은 윈도우 카탈로그(Windows Catalog)페이지(http://support.microsoft.com/kb/933305)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Vista에 완벽히 대응하는 비디오드라이버는 물론 이고, Vista의 강화된 보안 기능에서도 완벽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적용한 것은 원격지원 및 제어 솔루션 중에서 처음으로 적용하였으며, 이번에 Works with Windows Vista 로고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공인 받게 된 셈이다"라며 의미를 부여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