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임, 2007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마임의 부스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브랜드의 자연주의 컨셉을 최대한 살려, 잔디,돌, 들꽃으로 연출한 숲길 체험관에 한국식 좌상과 휴식의자를 마련하여 내방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2005년부터 브랜드 글로벌 화를 추진 해 온 마임의 친 자연주의 제품들은 현재 미국 화장품 계의 대세인 자연주의와 큰 경쟁력을 가져 외국인들의 관심 또한 높았다. 특히 올 봄 새롭게 출시된 ‘비에타3’는 11가지 천연 비타민에 마임 연구소가 개발한 3가지 특허인증물질을 접목해 완성 된 것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본 외국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에타3’가 포함하는 비타민 성분은 아마존 밀림에서 자생하는 나무와 빙하수로부터 얻은 것으로 환경 오염에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한다.
마임의 부스를 방문한 외국인 내방객들은 한국적인 동시에 현대적인 이미지를 담은 숲길 체험관이 마임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질 뿐만 아니라,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여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또한 한층 더 좋게 했다고 입을 모았다.
웹사이트: http://www.maiim.co.kr
연락처
어썸커뮤니케이션즈 김가영 대리 02-547-5707/011-9217-3866
마임(MAIIM) 임순희과장 011-9258-9322
-
2007년 5월 3일 0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