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이원프로, 가정의 달 빅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수준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자랑하는 전자사전업체 두산에이원프로(대표 김남중 www.onlyprime.co.kr)에서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쇼핑몰 G마켓에서 두산에이원프로 프라임 컨버터블(Prime AP400) 모델을 구입할 경우 3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과 1GB메모리 및 AC아답터, 롯데리아 상품권 2장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두산에이원프로 프라임 컨버터블(Prime AP400) 모델은 듀얼검색기능을 갖춘 스위블(Swivel) 제품으로, LCD 창을 180도 회전하여 태블릿PC처럼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검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버스, 전철 이동이 잦은 젊은 층에게 특히 활용도가 매우 높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영어 및 다국어 콘텐츠 103권을 수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영한 신어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해 가격대비 만족도 또한 높다.

두산에이원프로 신사업팀 송병준 부장은 “최근 출시되는 전자제품의 가격 거품이 심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늘어나고 있다”고 분석하고, 이번 이벤트가 “자녀들 선물 고민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산동아 개요
두산동아는 1945년 설립 후 "교육의 미래를 생각합니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60여년 동안 미래를 생각하는 한결 같은 정성으로 대한민국 교육 출판계의 선두에 서 있는 기업이다. 두산동아는 국내 1위의 교육 출판 문화 기업으로 유아 아동의 지적 창의적 사고 향상을 위한 단행본 및 전집 사업, 초, 중, 고등학교 학원 학습 교재 및 교과서 편찬 사업, 학원 전문 프랜차이즈 시스템 사업, 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등의 어학 사전 및 전문 영역의 정보 사전 편찬 사업을 전개하여,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 있어서 교육과 관련된 다양하고도 전문적인 콘텐츠를 개발, 제공함으로써 독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21C 정보 디지털 세계를 열어 나가고 있다. 현재의 오프라인 학습 시스템을 온라인 학습 시스템에 연결하여 학습자에게 최적의 교육 환경 시스템을 제공하고 두산동아가 가진 국내 최고의 교육 콘텐츠와 교육 영역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21C 미디어 믹스형 교육 정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감으로써 국내 최고의 위치를 지켜나가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문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sandonga.com

연락처

리엔에이치 커뮤니케이션즈 김민정 02)776-2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