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미디어, 박정 어학원 과 공동 IBT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몸도 마음도 새롭게 시작하는 2005년 을유년의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서 많은 산업분야의 변화를 예감 하겠지만 예외 없이 불어 닥치는 영어 교육에도 많은 변화가 일기 시작한다. 이중 가장 큰 변화는 영어 실력 테스트인 토플이 전격 새 옷을 갈아 입게 되었다는 것, 이에 대해 어떻게 대처 할 수 있는지에 관한 뚜렷한 방안 모색을 위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이 세미나는 신경향 IBT의 실전 대비서 ‘The MICHIGAN Guide to English for Academic Success and Better TOEFL Test Scores ’의 아시아독점권을 갖고 있는 컴퍼스미디어(www.compasspub.com)와 박정어학원 (www.pjenglish.com)이 IBT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어려워진 토플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자 기획 되었다.

컴퍼스미디어측의 강기철 사장은 “기존 토플 고득점자들이 현지에 가서 따로 어학코스를 들어야만 현지 수업 참여가 가능 했던 것과는 달리 IBT 는 영어 정보 습득 능력을 총체적으로 측정함으로써 영어가 공부의 목표가 아닌 수단으로서 평가 받게 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고, 앞으로 영어의 총체적인 실력을 평가 받게 되는 아주 중요한 테스트로의 변화에 어떻게 대처 할 수 있는지에 관한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세미나는 2005년 1월 8일 오후 1시부터 박정어학원 본원(압구정)에서 실시되며 리딩(Readin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컴퍼스미디어의 황경호 박사의 강의로 약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IBT실전 문제의 유형을 자세히 분석하여 보다 쉽게 대처 할 수 있는 방안과 IBT 의 영어교육학적 의의 및 탄생 배경에 관한 강의로 진행된다. 대상은 교사나 학생, 새롭게 바뀐 IBT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다.

일 시: 2005년 1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 3시
장 소: 박정어학원(압구정 본원) 3층
대 상: 2005년 IBT에 관심 있는 강사 및 학생, 일반인


컴퍼스미디어 개요
컴퍼스미디어는 고객중심의 생각을 기반으로 영어교육 부문의 핵심역량 강화, 차세대 콘텐츠 연구 개발, 업종 전문화 및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컴퍼스미디어 문지영 대리 02-3471-00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