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SERI 프리링크포럼, ‘제1회 프리링크포럼 회원사 제품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쏜다넷
2007-05-09 16:10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 세리(CYBER SERI) 프리링크(중소벤처 ceo 및 예비ceo 모임)포럼(운영자 송승한, www.seri.org/forum/freelink, 이하 약칭 프리링크)이 주관하고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Pre-IPO센터),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벤처타운, 서울지역 창업보육협의회, 배화여대 창업보육센터가 공동 후원하는 ‘제1회 프리링크포럼 회원사 제품 설명회’가 오는 11일 서울벤처타운 19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품설명회는 회원사가 보유하고 있는 유망한 아이템을 다른 회원사에게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프리링크포럼 회원사간에 보다 효과적이고 자유로운 제휴 및 의견교환의 장 마련하고자 개최된다.

그 첫번째 설명회 회원사인 유니위스㈜는 2000년 삼성전자 사내벤처로 독립된 모바일웹 구축의 선도업체로 기업, 관공서, 학교등 다양한 폰페이지 구축 전문업체이며 이분야에서 가장 많은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유니위스㈜(대표 박우경, www.uniwis.com)는 최근 급격한 신장을 하고 있는 무선인터넷의 최근동향과 향후 전망에 대해 소개하고 자사 솔루션에 대해 간략히 소개할 예정이므로 무선인터넷의 최근 동향 파악과 향후 비즈니스 모델 설정에 고민을 하고 있는 많은 업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프리링크포럼 운영자인 쏜다넷 송승한 대표는 "이번 제품 설명회가 참석자간의 업무제휴는 물론 친목도모와 정보교류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향후 정기적인 설명회 개최를 통해 유망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나아가는데도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 1회 프리링크포럼 회원사 제품 설명회’는 CYBER SERI 프리링크(중소벤처 ceo 및 예비ceo 모임) 포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40명이 참석할 수 있다.

프리링크포럼은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지식 포털사이트 SERI.org에 개설된 포럼으로 중소 벤처기업 등의 ceo 및 예비ceo 모임으로 현재 50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중소벤처ceo 및 예비ceo 들의 친목도모와 지식, 정보,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월 1회 정기 모임이 진행되고 있다.

<제 1회 CYBER SERI 프리링크포럼 회원사 제품 설명회 / 정기모임> 개요

- 일시 : 2007년 5월 11일(금) 19:00 ~ 21:30
- 장소 : 역삼역 8번출구 서울벤처타운 19층 세미나실
- 참여방법 : CYBER SERI 포럼(www.seri.org/forum/freelink) 내 게시판 신청
- 참여가능 인원 : 40명(선착순)
- 회비 : 없음(제품설명회) / 이후 뒷풀이회비는 별도공지
- 주관 : CYBER SERI 프리링크 포럼 (중소벤처 ceo 및 예비ceo 모임)
- 주최 : 유니위스(주)
- 후원 :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Pre-IPO센터),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벤처타운, 서울지역 창업보육협의회, 배화여대 창업보육센터

[행사시간일정]
- 19:00 ~ 19:30 접수 및 명함 교환
- 19:30 ~ 21:00 발표 : 무선인터넷 최근동향및향후전망 및 간단한 회사제품소개 ㈜ 유니위스 박우경 대표이사
- 21:00 ~ 21:15 질의 및 답변
- 21:15 ~ 21:30 회원각자 소개 /공지사항 전달 및 마무리
- 21:30 뒷풀이 장소로 이동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프리링크포럼 운영자 송승한((주)쏜다넷 대표이사) 02-2646-7280
유니위스(주) 대표이사 박우경 02-538-6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