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협회, ‘소호 창업아이템 공모전’ 개최
지난해 처음으로 열렸던 아이템 공모전은 대학생 및 고등학생 창업동아리뿐만 아니라 직장인, 주부 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가해 각자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사업화 가능성을 소개되었다.
엄격한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입상자가 결정되며, 특히 발표심사 때는 전문가들의 사업성 진단을 통해 보완해야 할 부분과 사업방향 지도를 받을 수 있어 참가자들은 더욱 검증된 사업아이템으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모든 학생 및 일반인 등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접수는 5월 7일(월)부터 25일(금)까지이고, 서류와 발표심사를 거처 6월 1일(금)에 최종 결과발표와 시상을 실시하며, 대상을 포함한 총 10팀에게 부상과 상장이 지급된다.
(사)한국소호진흥협회 김영문 공동회장은 “투잡과 창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집이나 작은 사무실에서 소호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이런 아이템 공모전을 통해 자신의 아이템과 사업화 가능성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소호 창업아이템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창업길라잡이 카페(cafe.daum.net/isoho2jobs)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제출서류를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으로 5월 25일(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ubic.co.kr
연락처
차재민 매니저 053-620-2035
이 보도자료는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10월 29일 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