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차세대 센트리노 플랫폼 기반 노트북 발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7-05-09 15:3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 및 차세대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코드명: 산타로사)을 기반으로 한 노트북 3종을 발표하였다.

아수스 노트북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인 토니 첸(Tony Chen)은 “아수스는 고객들에게 항상 최신의 기술과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과정으로서 인텔의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노트북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모바일 성능, 향상된 전력관리 기술, 더욱 향상된 무선 데이터 전송범위를 제공하는 아수스 노트북은,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더욱 빨리 처리할 수 있고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인텔 대만 지사의 노트북 비즈니스 매니저인 제이슨 LS 첸(Jason LS Chen)은 “인텔의 차세대 센트리노 프로세서 기술은 새로운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 모바일 인텔 965 Express 칩셋, 인텔 Next-Gen Wireless-N 네트워크, 인텔 82566MM 및 82566MC Gigabit 네트워크, 인텔 터보 메모리(옵션) 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을 개발하면서 아수스와 함께 작업했던 시간들은 가치있는 경험이었으며, 인텔의 새로운 신기술과 아수스의 기술력이 함께 결합된 새로운 노트북 라인업은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더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언급하였다.

인텔의 차세대 센트리노 플랫폼이 적용된 아수스 노트북은, 더욱 넓은 화면에서 자유로운 무선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며 부드럽게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모바일 경험을 사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 한국지부 마케팅 이창선 과장 02-702-5168 011-9251-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