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Windows Vista용 LabVIEW 8.2.1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업계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이하 NI)는 Windows Vista용의 LabVIEW 새 버전을 발표했다. LabVIEW는 그래픽 기반의 플랫폼으로서, 테스트, 컨트롤,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등에 널리 쓰이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LabVIEW 8.2.1은 LabVIEW 8.20 (한글판) 버전에서 강화된 특징과 새로운 기능들이 Windows Vista의 보안 변경 사항에 호환되도록 개발되었다. 데스크탑 개발 환경은 물론, LabVIEW Real-Time과 LabVIEW FPGA 모듈 같은 관련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도 포함되었다. LabVIEW나 관련 NI 소프트웨어로 특정 프로젝트 중심의 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생산 라인을 컨트롤하고 테스트 시스템을 제조하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은 보안에 초점을 맞춘 이번 버전의 이점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NI는 또한 Windows Vista의 32비트와 64비트 버전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32비트 및 64비트 하드웨어 드라이버도 출시하였다.

이번 LabVIEW 8.2.1은 미리 예정되었던 유지보수용 출시로 향상된 성능과 안정성을 위한 버그 수정도 포함되었고, 기존의 Windows XP, Windows 2000은 물론, Mac OS X 및 Linux?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이미 NI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다면 본 버전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NI는 Windows Vista와 같은 최신 PC 사양에 빠르게 발맞추어 신제품을 출시하는 몇 안 되는 기업 중에 하나입니다. NI는 고객이 직접 본인의 필요에 맞는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것에 중요한 의의를 두고 있기 때문에 32비트와 64비트 버전에 모두 지원되느냐가 큰 관건이었습니다”라고 NI의 R&D 파트 수석 부사장인 Tim Dehne은 이번 LabVIEW 8.2.1출시의 의미를 전했다.

본 제품을 비롯하여 LabVIEW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ni.com/korea/labview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I제품과 관련된 Windows Vista 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웹사이트 ni.com/vista/ko에 공개되어 있다.

* Windows Vista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보안에 보다 신경 쓰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유저 어카운트 컨트롤(User Account Control, UAC)이라는 새로운 사용자 권한 모델을 도입하였다. UAC는 바이러스나 그 밖의 멀웨어(Malware)에 감염되는 것을 예방한다.

전화문의: (02) 3451-3400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