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멀티캠퍼스, 2007 캐나다 해외취업 연수과정 실시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07-05-10 10:40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대표 金仁) 산하 기업교육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는 캐나다 현지 연수기관인 Archer College와 연계하여 『2007 캐나다 해외취업 연수과정』교육을 실시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원하는 이번 과정은 교육 연수를 통해 캐나다 현지에 취업을 지원하는 것으로, 'IT 테크니션 과정'과 '비즈니스 실무 과정'에 각각 30명을 모집한다.

지난 4월 말 삼성SDS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공동으로 모집한 일본 IT Java Expert 과정의 경우 20명의 최종 합격자 배출하여 현재 멀티캠퍼스에서 취업교육을 받고 있다. 이들은 교육 종료 후 일본 TPS 주식회사를 비롯한 일본 내 우수 IT에 채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캐나다 연수교육은 그간 국내에서 진행되어 온 기술/노동직 중심의 해외취업 프로그램과 달리 해외취업이 까다로운 선진 영어권 국가의 비즈니스 사무직으로 그 범위가 확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교육생 선발방법은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인터뷰 전형을 통해 실시되며, 선발된 교육생은 6월25일부터 총 8개월 간의 교육기간 동안 삼성SDS 멀티캠퍼스(3개월)와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캘거리 등에 위치한 Archer College(5개월)에서 연수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총 교육비 600만 원 중 240만 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는다.

교육과정은 역삼동 삼성SDS 멀티캠퍼스에서 3개월 간 ▶IT 테크니션 과정(Network/PC/Mobile 기술교육)과 ▶비즈니스 실무 과정(Busiess OA 교육)이 진행되며, 이후 5개월은 캐나다 현지에서 비즈니스 실무영어와 캐나다 역사/문화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국내 교육기간 동안 교육생들은 학생비자와 취업비자를 동시에 취득하여 출국하며, 캐나다 연수 종료 시점부터 1년간 취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교육생 모집은 6월 15일까지이며, 서류전형 발표는 6월 1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ulticampus.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신순주 02-3429-2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