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국민관광상품권 사은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권, 건강진단 50% 할인권 등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金勝猷 http://www.hanabank.com)은 국민관광상품권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여행권,건강진단권 등을 제공하는 ‘웰빙가족 페스티발’ 사은행사를 15일부터 5월말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기간에 국민관광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여름성수기 일본 4박5일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 모든 구매고객은 KMI(한국의학연구소) 전국 8개 검진센터에서 효도 건강검진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법인고객에게는 1,00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200개에 한하여 전국CGV 영화티켓을 10장씩 제공한다.

국민관광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등 총 6종으로 발행되고 있으며 코리아트래블즈㈜와 업무제휴로 하나은행이 독점판매하고 있다.



☞ 보도자료 문의 : 국민관광상품권 판매회사 허정일 팀장 (☎ 3788-5617)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