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배영만, 아이잡강원 투자 협약
축제·레저 포탈사이트 ‘페스포츠’(www.fesports.co.kr)와 강원구인구직사이트인 ‘아이잡강원’(www.ijk.co.kr) 운영주체인 (주)아이잡강원은 지난 9일 배영만펜션 체인화사업에 투자키로 합의, 오는7월 배영만펜션포털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배영만은 그동안의 펜션사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펜션 프랜차이즈에 대한 사업 다각화를 시도하고자 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축제·레저 포탈사이트 ‘페스포츠’ 운영사인 (주)아이잡강원과의 사전협의에 의한 사업구상을 구체화하고 체인화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30억원대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체인화사업은 전국 각지에 테마를 가진 펜션들을 사업 동반자로 영입하여 ‘배영만펜션’이라는 단일화된 브랜드로 공동홍보 및 운영업무보조 등을 통해 펜션사업의 경영을 개선하여, 전국에 난립한 펜션들의 치열한 경쟁으로인한 경영악화를 해소할 수있는 획기적인 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최근 농촌인기드라마인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를 통해 연기자로 거듭난 개그맨 배영만씨의 캐릭터를 제작하여 펜션홍보에 이용하는 등 다각적인 경영전략을 수립, 혁신적 경영의 틀을 통해 공동이익창출에 효과가 기대된다.
한편 배영만씨는 강원도 평창에서 '배영만 펜션'(bymhouse.com)과 '그림같은 펜션'(www.pic700.co.kr)이라는 1,2호점 두개의 펜션을 운영중에 있으며, 가끔 연예인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sports.co.kr
연락처
남상규 010-5899-3113
-
2008년 2월 1일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