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초·중학생 대상 해외-국내 영어캠프 개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5-14 09:28
서울--(뉴스와이어)--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초·중학생들의 실질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필리핀 최대 영어교육기관인 몬테소리 스쿨과 공동 진행하는 초등학생과 중학생 대상의 ‘능률 몬테소리 해외캠프’, 초등학생 대상의 ‘How Fun 국내캠프’로 나눠 운영한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대상의 ‘능률 몬테소리 해외캠프’는 총 150명을 모집하며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한다. 캠프 시작에 앞서 전화영어로 참가 학생의 정확한 레벨을 파악한 후 수준별로 조를 편성하며, 철저히 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1:1 맞춤형 수업으로 영어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강의 능력 검증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원어민 선생님들은 창의적인 체험 중심의 영어수업을 통해 쓰기, 읽기, 말하기, 듣기 영역별 능력을 골고루 향상시켜준다. 캠프 참가 전후에 진행되는 전화영어 수업 및 캠프 기간에 작성하는 활동보고서를 통해 학생에 대한 영어학습 및 인성지도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 무용, 미술을 비롯하여 승마, 골프, 스노클링 등의 야외활동과 필리핀 현지 문화체험, 필리핀 몬테소리 학교 학생들과 교류하는 버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실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국제화 감각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학생 대상의 ‘How Fun 국내캠프’는 1차와 2차에 걸쳐 125명씩 2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1차 캠프는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2차 캠프는 8월 5일부터 8월 18일까지 각각 고려대학교 서창 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화영어 테스트, 필기시험, Oral Test를 실시하여 수준별 반편성을 하며, 미국 또는 캐나다 출신의 TESOL 전문 원어민 강사들이 능률교육이 자체 개발한 주니어 전문 교재로 쓰기, 말하기, 문법에 중점을 둔 질 높은 맞춤식 수업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댄스, 요가, 요리, 종이공작 등의 ‘클럽활동’과 상황별 미션을 수행하며 영어권 국가의 실용 회화 능력을 습득하는 ‘Mission 체험학습’ 등 특별수업에 참가하여 영어를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고 익힐 수 있게 된다.

필리핀에서 진행하는 ‘능률 몬테소리 해외캠프’ 참가비는 199만원(항공료 별도), 국내에서 진행하는 ‘How Fun 국내캠프’ 참가비는 153만원이다. 전화나 홈페이지(www.howfuncamp.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5월 31일까지 조기신청 시 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신청은 6월 22일까지 마감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