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시스템, ‘경상대학교 e-Learning지원센터 구축’ 사업 수주

서울--(뉴스와이어)--부산과 울산을 포함한 경남지역의 교육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대우정보시스템(대표 박경철 www.daewoobrenic.com)은 경상대학교(총장 조무제)의‘경상대학교 e-Learning지원센터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상대학교 주관의 경남권역 e-Learning지원센터를 구축하는 사업으로, 부산·울산·경상남도 등 경남권 46개 대학, 도와 도교육청, 지역사회를 포괄하는 거점 교육사업이자 교육시스템의 통합화 일환의 사업이다.

대우정보는 이를 위해 국제표준기술을 활용하여 경남권에 새로운 교육환경 구축 및 학습방법 체제 지원 방안 등을 수립하고, △경남권역 e-Learning지원센터의 중·장기 발전계획 및 운영을 위한 비즈니스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경남권 46개 대학에 온라인 코스웨어를 제공하고 학점교류가 가능토록 연계할 방침이다. 또 △온-오프라인 통합교육과 수요자 중심의 자기주도형 맞춤 학습환경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우정보는 이 사업에 한국토지공사, 하이닉스반도체, 현대자동차 등에서 e-Learning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하고 e-Learning 관련 국제표준을 수용하는 가운데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학습 솔루션 ‘SCORMPIA-LMS’과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LCMS)을 적용하여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고 △ 학습관리시스템·시스템 인프라·디지털영상 제작시스템·스튜디오/e-Learning지원시설 등을 구축하여 우수한 교육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e-Learning지원센터의 중장기 발전 계획 및 전략을 수립하고 e-Learning지원센터에 대한 홍보방안 및 발전방안도 마련한다고 밝혔다.

대우정보시스템의 SNS사업본부 최승국 상무는 “이번 사업을 차질 없이 수행하여 경상대학교가 경남권역 e-Learning지원센터이자 거점 국립대학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선도적으로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brenic.com

연락처

경영기획팀 이용선대리 3704-60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