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블록버스터 이상의 블록버스터가 온다
무엇보다도 ‘트랜스포머’들의 실체와 변신 과정이 담겨있어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Destiny’와 ‘Hidden’
30초 특별동영상 2종 드디어 공개!
티저 예고편에 이어 공개되는 2종의 특별동영상은 ‘Destiny’편과 ‘Hidden’편으로 미국에서 최초 공개되어 전세계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번 특별동영상에는 모두가 기다리던 ‘트랜스포머’의 변신 장면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Destiny’편은 지구의 미래가 걸려있는 에너지원의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샤이아 라보프)과 오토봇 종족의 일원인 ‘범블비’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이야기하고 있다. 샘이 아버지에게 받은 선물인 노란색 스포츠카가 바로 ‘범블비’였던 것. ‘Destiny’편은 이들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앞으로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내게 만든다.
‘Hidden’편은 인간의 생활에 자연스럽게 침투해있는 ‘트랜스포머’들의 변신 과정과 함께 그들의 압도적인 위용을 느낄 수 있는 특별동영상이다. 도심을 가로지르며 인간들을 공격하는 ‘디셉티콘’ 종족과 그들로부터 인류를 지키려는 ‘오토봇’ 종족의 거대한 전쟁에 대한 기대감을 충분히 갖게 만든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트랜스포머’인 ‘오토봇’ 종족과 ‘디셉티콘’ 종족은 인간의 지배를 받지 않는 기계 생명체. 지능과 감정을 가진 이들은 선한 종족과 악한 종족으로 나뉘며, 이들은 인류를 사이에 두고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 로봇 종족들이다. 스포츠 카, 헬리콥터, 탱크 등 인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탈 것을 통해 스스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이들의 모습이 영화 속에서 어떤 식으로 구현되었을지는 전세계인들의 공통적인 관심사였다.
이번 특별동영상을 통해 <트랜스포머>는 모두가 기대하던 ‘트랜스포머’의 실체를 드러내며 올 여름을 책임질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트랜스포머>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이고 거대한 비주얼을 차츰 선보일 예정이다. 2007년을 강타할 초대형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의 흥행 폭풍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에너지원의 열쇠를 쥐고 있는 ‘샘’. 그가 가진 에너지원을 빼앗으려는 악의 ‘디셉티콘’ 종족과 이를 막으려는 정의의 ‘오토봇’ 종족 간의 거대한 전쟁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오는 6월 28일, 국내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