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대규모 영어캠프&유학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05-14 15:03
서울--(뉴스와이어)--매년 어학연수와 유학 수요가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대학생 뿐 아니라 초중고 유학생들의 수요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지만 피해 사례도 심심치 않게 들려오는 만큼 프로그램이나 유학원의 질을 꼼꼼히 살펴본 후 결정하는 것은 필수. 믿고 맡길 수 있는 롯데관광 해외교육 사업부(www.lotteuhak.com)는 오는 22일(화) 오후 2시 서울 을지로 2가 외환은행 본사 4층 세미나실에서 여름 방학 청소년 연수 및 미국 및 말레이시아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외환은행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름방학 영어캠프, 미국 보스톤 홈스테이 관리형 유학,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기숙사식 국제학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므로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어학연수 혹은 유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전화예약은 필수.

여름방학 영어캠프 상품은 미국유명 보딩스쿨 The MacDuffie School에서 진행되는 토플위주의 차별화된 학습캠프와 선생님과 학생비율이 1:5정도로 짧은 기간에 영어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LA 캠프, 영국 교육의 중심인 캠브리지에서 유럽 학생들과 함께하는 다국적 캠프 이 밖에도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캠프 등이 있다.

또한 미국 보스톤지역의 6개의 우수한 사립학교에 한국의 중,고등학생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현지 방과후 수업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하는 안심형 토탈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유학 및 유학생관리경험 10년이 넘은 현지 스텝들이 학생들과 밀착하여 카운슬링할 뿐 아니라 TOEFL, SAT 및 정규학과과목을 도와주는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관리하는 프로그램. 철저한 생활관리 및 학업지도에 중점을 두어 이미 유학생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끝으로 말레이시아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수도 쿠알라룸프르 지역 4개의 중 상위권 국제학교에서 한국의 초 중 고등학생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숙사 내에 관리교사를 상주시켜 학생들의 생활관리와 수업을 도와주고, 1대1 개인 교습은 물론 중국어 그룹수업까지 지도해주는 24시간 밀착 기숙사 관리 프로그램.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기간 내에 집중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과 24시간 선생님들과 생활함으로써 유학 생활의 부적응과 문제점들에 대해서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점 등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