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금천구 우수기업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코멕스산업(www.ikomax.com 대표 구자일)은 지난5월 11일부터 3일간 금천구 마리오아울렛 광장에서 열린 ‘서울 금천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행사로 금천구 관내 우수업체로 선정된 40개 업체에서 참가해 전기전자, IT, 섬유, 의류 등을 시중가보다 20~30% 할인된 금액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거나 기업들끼리 납품상담을 할 수 있는 자리다.

코멕스산업은 친환경 식품 전용용기인 바이오킵스를 비롯해 바이오탱크 물병, 네오박스, 휴지통, 바스용품 등 총20여종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전시하고 기업들과 판매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14일에 출시되는 슈퍼주니어-T제품을 미리 선보여 부모와 함께 구경을 나온 초등학생 등에게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관내 기업들은 네오박스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 다단으로 쌓을 수 있는 구조로 미끄러지지 않고 투명하게 제작되 산업용 부품이나 보관 품목을 표기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체결고리와 뚜껑의 완벽 설계로 안전하여 기울거나 뒤집혔을때에도 쏟아질 염려가 없다.

마케팅팀 안숙경 과장은 “코멕스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과 관내 기업들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기회라서 상당히 만족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의견도 들을 수 있어서 향후 제품개발이나 마케팅활동에도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던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코멕스산업은 37년간 생활용품을 생산해 온 기술력을 토대로 슈퍼주니어 - T 제품 출시 등 젊은층에 공략 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젊은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안숙경 과장 02-839-7811 017-306-0332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 011-9091-7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