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중국 광저우 최대 IT몰에 최첨단 영상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LG CNS
2007-05-15 10:52
서울--(뉴스와이어)--종합IT서비스기업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는 중국 광저우 IT 전문 시설, ‘T-박스디지털전시센터(http://www.tbox.cn, 이하 ‘T-박스’)에 영상시스템을 구축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T-박스’는 광저우 중심지에 이달 초 개장한 IT 관련 전시, 홍보, 판매 시설이며, 3개 층 연면적 27,000 평방미터(8,200여평) 규모에 광통신망 등이 설치된 광저우시 최대, 최고 수준의 시설을 자랑한다.

이번 사업은 ‘T-박스’ 건물 외벽에 300 평방미터 넓이의 외부 LED 스크린 설치, 건물 내부에 8미터 높이의 16:9 HD급 LED 스크린 및 120여 개의 LCD 모니터, LED 비디오 타일, 조명용 LED,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LED 등의 영상/조명 장비를 설치하고 이를 시스템으로 제어하는 사업이다.

영상시스템의 성공적 구축으로 LG CNS는 대만산, 중국산 저가 LED 제품과의 경쟁에서 한국산 프리미엄 LED제품과 앞선 영상시스템 구축/운영 기술력을 무기로 유리한 위치를 점유하게 됐다.

LG CNS 통신/미디어사업부 최기무 사업부장은 “중국은 최근 옥외 광고용 전광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저가 제품이 범람하고 있다”고 경쟁환경을 설명하고, “라스베이거스 FSE 영상쇼시스템, 뉴욕 타임스퀘어 영상시스템, 시애틀 씨호크스 홈구장 영상시스템 등 해외시장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구축한 컨설팅부터 컨셉트 개발, 디자인 제안까지의 원스톱 영상시스템 솔루션 제공으로 중국 시장에서 리더십 확보는 물론, 세계 영상시스템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이나리 02-6363-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