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차세대 올인원 보안 솔루션 ‘노턴 360’ 출시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7-05-15 11:04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부문을 선도하는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PC 보안, 개인 정보와 온라인 거래 보호, 백업 및 PC 성능 최적화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올인원 보안 제품 ‘노턴 360 (Norton 360)’을 출시했다.

이번에 시만텍이 발표한 ‘노턴 360’은 이미 전세계 수억 명의 사용자들이 최고로 인정한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침입 방지, 안티피싱, 백업, 최적화 기술 등을 모두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다. 개인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이 들어있기 때문에 개별 제품 구매와 설치, 관리 때문에 고생할 필요가 없다.

이 올인원 보안 제품은 PC 및 PC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인터넷 보안 위협이나 데이터 손실 사고로부터 지켜준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어떠한 걱정도 없이 매일 온라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노턴 360’은 개인 정보 및 거래 보안 기능을 제공해 온라인 사기 피해에 대한 우려를 말끔하게 씻어주며, PC의 성능과 속도까지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노턴 360’의 핵심은 바로 자동화, 광범위한 기능, 사용자 편의성 및 성능이라고 할 수 있다. ‘노턴 360’은 자동화 기능을 최대한 살려 만들어졌기 때문에 사용자를 전혀 방해하지 않으면서 모든 과정을 알아서 처리한다. 시만텍은 이 제품의 바탕이 되는 기술들이 최대의 성능과 효율을 낼 수 있도록 통합해, 사용자가 보안이나 성능에 대한 고민 없이 안심하고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시만텍코리아 보안 사업 총괄 변진석 전무는 “이제 사용자들은 단순히 업무나 문서 저장을 위해서가 아니라, 웹 서핑, 온라인 뱅킹과 쇼핑, 친구들이나 가족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음악을 듣거나 귀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저장하기 위해 PC를 사용한다”면서 “’노턴 360’은 바로 이러한 온라인 활동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제품이다. 악성 코드, 바이러스, 웜과 같은 전통적인 온라인 위협뿐만 아니라 명의 도용 범죄나 온라인 거래시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고, 더 나아가서는 소중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고 말했다.

노턴 360’은 시만텍 온라인 쇼핑몰 kr.symantecstore.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만 2천 원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최대 3대의 PC까지 설치가 가능하며 윈도우 XP, XP Pro 및 비스타 환경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노턴 360’ 제품 사용자들은 스팸 방지 기능인 ‘안티스팸 (AntiSpam)’과 유해 컨텐트 차단 기능인 ‘페어런털 컨트롤 (Parental Controls)’를 추가 패키지 형태로 무료 다운로드 해 설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과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