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 IPL 이펙트 마스크’ 출시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5-16 10:27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 화장품(사장 이동원 www.cnpmall.com)이 얼굴을 상하로 구분하여 브라이트닝과 리프팅을 집중 관리해주는 이중 기능의 트리트먼트 마스크 ‘CNP IPL(인텐시브 파워 엘엑스 Intensive Power Lx) 이펙트 마스크’을 출시하였다.

대중적인 피부과 시술의 하나인 IPL(Intense Pulsed Light)의 원리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이 제품은 차앤박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CNP 화이트 콤플렉스(White Complex)가 피부 깊숙이 적용,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눈가, 볼 등 색소 고민 부위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볼과 턱을 중심으로 한 얼굴 아래쪽은 자연스런 노화 현상에 따라 쳐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보톡스 성분과 유사한 고가의 펩타이드 성분을 침투시켜 빠른 시간 내에 늘어진 피부를 팽팽한 V 페이스로 가꿔준다.

또한 차앤박에서 독자 개발한 강력한 보습 성분인 ‘CNP 모이스트 벡터’를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내부의 수분 손실을 장시간 억제하는 워터 홀딩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특히 마스크 시트의 소재는 굴곡이 적고 광대뼈가 나온 한국 여성의 얼굴형에 맞게특수 재단되었을 뿐만 아니라, 첨단 소재인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일반 면 시트에 비해 4-5배가 넘는 뛰어난 탄성과 밀착력을 지녔다. 더불어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부착하면 강력한 탄성 효과로 마치 얼굴에 코르셋을 입힌 것처럼 얼굴을 조여주고 턱선에 탄력을 주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느낄 수 있으며, 일반 마스크에 비해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침투시킬 수 있다.

CNP IPL 이펙트 마스크 가격은 39,000원(4매)이며, CNP 차앤박 에스테틱 전국 19개 지점과 CNP 차앤박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 뿐 아니라 주요 인터넷 쇼핑몰,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