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모델로 한지민 선정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7-05-16 10:44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서경배)의 토털 보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최근 영화와 MC로 맹활약 중인 한지민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해피바스 모델로 한지민은 1년간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고, 경기도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첫 광고인 ‘블루스파에센셜 바디클렌저’의 CF와 지면 촬영을 진행해 지난 7일부터 전파를 탔다.

이번 광고에서는 한지민의 목욕장면이 선보여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촉촉하면서도 깨끗한 피부는 광고 촬영 당시 스텝들의 부러움을 샀으며, 광고가 노출되면서 제품의 특징인 스파알갱이로 촉촉해진 피부를 가장 잘 표현해 바디클렌저 모델로 선정된 것에 모두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해피바스 브랜드 매니저 고소영 팀장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맑은 이미지의 한지민이 '해피바스'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모델로 가장 잘 맞아 떨어진다"며 "최근 영화, 드라마, MC 등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점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해피바스는 2000년에 출시해 CMN 코리아 베스트 화장품 2년 연속 바디클렌저부문 1위, 06년 바디클렌저 주요 7대 유통경로(대형마트, 백화점, 전문점 등) 판매 1위(출처:TNS조사)를 차지했다.

한지민은 투명한 갈색 눈동자와 상큼한 미소, 작은 얼굴로 ‘대장금’의 귀여운 의녀, ‘무적의 낙하산 요원’의 매력적인 스파이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 연예가중계 MC로 재치 있는 말솜씨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7월 개봉예정인 ‘해부학교실’ 마지막 촬영으로 호러퀸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이은미 대리 547-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