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숙명’ 캐스팅 확정

뉴스 제공
MKDK
2007-05-16 14:27
서울--(뉴스와이어)--송승헌, 권상우, 지성, 김인권 네 명의 남자 주인공 완성

권상우, 송승헌, 김인권의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숙명>(가제)(감독 김해곤 / 제작 : MKDK, 엠넷 미디어 제공 : 엔토리노㈜)에 6월 6일 군 제대를 앞두고 있는 지성이 캐스팅되어 남자주인공 4강 체제가 구축되었다.

군 제대하는 지성, 영화 <숙명>과의 숙명적 만남!

네 친구의 우정과 의리, 배신을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 <숙명>에 지성이 합류해 드디어 네 친구의 구도가 완성되었다. 그 동안 송승헌, 권상우, 김인권에 이어 나머지 한 명의 친구에 누가 캐스팅될 지 초미의 관심사였던 터. 제작사인 MKDK는 마지막으로 남은 친구인 ‘영환’ 역할에 지성만한 적역이 없다는 의견이 만장일치로 모아져, 고민할 것도 없이 지성 측에 특별 출연 해줄 것을 제안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이에 지성 역시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힘에 따라 권상우, 송승헌, 김인권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송승헌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도 관심을 모았던 <숙명>은 이로써 김인권에 이어 지성까지 세 명의 군 제대 배우들의 복귀작으로 선택되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배우 지성의 연기 변신 기대!

영화 <숙명>은 지성이 군 제대 후 처음 도전하게 되는 작품이라 각오가 남다르다. 이번에 지성이 연기할 ‘영환’은 거친 세계 속에서도 항상 침착함을 유지하며 냉정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이 넘치는 배우 지성이 영화 <숙명>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올인>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지성은 군 입대 전 영화 <혈의 누>를 통해 연쇄 살인 사건에서 비밀을 품고 있는 캐릭터를 열연하여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성의 캐스팅과 함께 여주인공의 캐스팅만을 남겨두고 있는 영화 <숙명>(가제)은 5월 말 크랭크인을 앞두고 촬영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락처

MKDK 02-3444-3292
M.A.C.[맥] 02-3443-03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