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디카 멀티브랜드 매장 ‘픽스딕스’ 삼성동 코엑스점 오픈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7-05-17 11:17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오는 17일(목)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각종 디지털기기, 가방, 삼각대 등의 필수 촬영장비와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쇼핑하고 A/S 접수까지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최초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 ‘PixDix(픽스딕스)’ 코엑스점(4호점)을 오픈한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삼성역 인터컨티넨탈 아케이드 내에 위치한 코엑스점은 95평 규모의 매장에 다양한 디카 브랜드가 구비되어 있다. 제품 구입시 소비자가 직접 디카를 작동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카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라도 제품을 손쉽게 직접 비교 시연하며 구매 할 수 있다.

이 매장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소비자의 디카 구매에 있어 간편하고 철저한 사전.사후 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픽스딕스에서는 전 브랜드의 A/S를 접수 대행하는 서비스센터와 카메라 전문상담원(Camera Adviser) 제도가 마련 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의 구매부터 A/S까지 편하게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을 즐길 수 있다.

픽스딕스 코엑스점에는 디지털카메라 등의 사진 장비 이외에도 노트북, PMP,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등의 소형 디지털 가전도 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최근 LG상사와 제휴를 맺은 아이팟(i-pod)과 맥북(Mac Book) 등 애플(Apple)의 제품도 이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디카 패키지 판매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이번 서울 코엑스점에 이어 전국 주요거점에 지속적으로 픽스딕스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픽스딕스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하여 같은 날 개최되는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픽스딕스 부스에서는 전시회에 방문한 고객에게 전 품목 5% 할인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G SD메모리카드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픽스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