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보이, 매스티지 뷰티 살롱 ‘프리디’ 1호점 18일 오픈
프리디는 중고가 가격대로 헤어서비스와 에스테틱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매스티지 뷰티살롱으로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명품가방 증정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오픈당일인 18일과 19일 이틀간은 방문고객 중 2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명품핸드백을 증정하며, 20일부터는 모든 방문고객에게 커트 1회서비스 이용권, 1만원권, 2만원권 등이 숨겨진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또 BC카드, 신한카드, KB카드 소지자는 카드종류에 관계없이 헤어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디(www.priddy.co.kr)는 일부 공간을 할애해 헤어숍에서 피부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의 기존 뷰티살롱과 달리 52평의 넓은 공간을 정확히 반으로 나눠 한 매장에서 헤어서비스와 피부/비만관리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염색이나 펌고객에게는 바디테라피 서비스를, 에스테틱 이용고객에게는 레귤러샴푸(스케일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독특한 서비스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가격은 헤어서비스의 경우 디자인 및 헤어케어커트 2만~3만원대, 펌과 염색은 5만원부터, 헤어케어는 3만원부터, 메이크업은 5만원부터 시작된다. 피부관리는 페이스케어, 경락, 릴랙싱, 부분 바디관리 등이 있으며, 최소 10회 이상 받아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종대 샤보이 대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남자전문 미용실 브랜드 샤보이가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음에 따라 여성 고객을 겨냥한 토탈 뷰티숍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프리디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고객성향을 분석해 1년여를 준비한 끝에 선보이는 것으로 여성들의 두가지 욕구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더불어 헤어살롱이나 에스테틱에서는 누릴 수 없는 서비스결합을 추진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틱과 스타일링 부문에 상당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전문가 2명을 영입해 점장체제로 운영하며, 헤어디자이너와 피부/비만관리도 각 분야에서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는 전문가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샤보이를 운영하고 있는 킴컴퍼니㈜는 지난 2004년 4월 설립된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스타일링을 살린 기능성 커트 외에도 두피 마사지, 워터 펀치, 음이온 스팀 등 부가서비스로 남성 전문 미용실 차별화에 성공했다.
샤보이와 달리 매스티지 브랜드인 프리디는 본점 운영에 우선 주력할 예정이며, 본점 운영을 통해 어느 정도 노하우가 쌓이면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디 용인상현점 : 031-266-0191)
킴컴퍼니 개요
남자 전문 미용실 ‘샤보이’를 운영하는 킴컴퍼니㈜는 최적의 환경에서 최상의 헤어 커트, 클리닉, 펌, 염색 등 토털 남성 미용서비스를 모토로 지난 2004년 4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한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haboy.co.kr
연락처
퓨어커뮤니케이션즈 김지향 실장 (전화 02-856-4372, 011-9265-4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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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7월 18일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