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서 맑을린’ 출시...선양 맑을린 리뉴얼 선보여
‘맑을린’은 2005년 9월 출시하면서부터 풍부한 숲속산소를 녹여넣어 만드는 공법으로 애주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있다. 세계적인 특허기술로 특허까지 취득한 일명 “산소용존공법”으로 생산된 맑을린은 첫맛이 부드럽고 숙취가 없어 단기간에 판매량이 급상승하는 쾌거를 올린 바 있다. 그동안 꾸준히 판매량이 늘고있는 상황에서 자만하지 않고 이번에는‘OBS체제’를 추가하고 맛을 더욱 부드럽게 개선하였다고 알려졌다. 그 기념으로 상표명까지 아예‘숲속에서 맑을린’이라고 리뉴얼 하였다고 한다. OBS체제란 ‘Oxygen Blending System'의 약자로 대둔산 청정 숲속에서 채취한 순산소를 소주에 이상적으로 녹여넣기위해 산소투입 공정별 책임관리를 맡기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숲속에서 맑을린’은 숲속의 천연산소를 녹여넣은 제품으로 선양의 기업철학인 에코힐링(eco_healing)과도 일맥상통한다. 지난주말 계족산에서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선양은 ‘숲을 통한 자연치유’ 즉 에코힐링을 실천하고있는 셈이다. 숲과 자연, 맨발 그리고 산소. 이런것들이 ‘숲속에서 맑을린’이 추구하는 가치다.
선양 김성균 마케팅팀장은 “6개월간 소비자와 전문평가단 6,000여명을 대상으로 16회에 걸쳐 블라인드 테스트(Blind Test)를 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숲속에서 맑을린’은 수많은 검증과 테스트를 거쳐 애주가의 입맛에 가장 맞는 소주를 찾아낸 것이다”라고 밝히고 앞으로도“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숲속에서 맑을린] 제품 특징
* 세계최초 산소특허 획득
* 숲속산소 용존량 21ppm 이상
* OBS체제 확립
* 알코올 도수 19.5%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기업문화팀 박종원 018-420-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