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3, 오는 9월 25일부터 전세계 발매

서울--(뉴스와이어)--“마침내, 그가 돌아온다! 그리고 우리는 또 하나의 신화창조를 한다”

전세계 모든 비디오 게임 이용자들이 꿈에도 그리던 금세기 최고의 비디오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완결편, ‘헤일로 3(Halo 3)’가 오는 9월 25일부터 전세계에서 동시 발매된다.

전설적인 게임 개발사 ‘번지 스튜디오(Bungie Studios)가 최고의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 360용으로 개발한 헤일로 3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마스터 치프(Master Chief)’가 벌이는 서사적 전투를 기반으로, 전세계 게이머에게 탁월한 스토리 텔링과 온라인 네트워크 기능을 제시하며 비디오 게임 역사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그 전 시리즈가 그러했듯 발매 당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부분 1일 매출 최고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도 기대된다.

마이크로소프트 IEB(Interactive Entertainment Business)의 피터 무어(Peter Moore) 부사장은 “헤일로 3의 발매는 단순한 비디오 게임 발매가 아니라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있어서 올해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발매 시작일인 9월 25일, 우리 모두는 엔터테인먼트 역사에 길이 남을 장면을 목격할 것이며, 헤일로 3를 통해 향후 몇 년 동안 전세계 비디오 게임 이용자들이 다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헤일로 3에 대한 전세계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에서는 이미 지난 16일부터 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 Xbox Live를 통해 헤일로 3의 멀티플레이 기능을 미리 맛볼 수 있는 베타 버전을 배포했다. 이 베타 버전은 한국시간 6월 7일 오후 3시59분까지 제공되며 지난 2월에 발매되 비평가들과 게이머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Xbox 360용 타이틀 ‘크랙다운’ 타이틀을 구매하는 게이머들도 헤일로 3 베타버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2004년 11월에 발매된 전작 ‘헤일로 2’는 발매 후 단 24시간 만에 1억 2500만 달러(약 1175억원)라는 엔터테인먼트 매출 신기록을 수립하면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당시의 고정된 생각을 바꿔 송두리째 바꿔버린 동시에 전세계 비디오 게임 역사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난 지금도 헤일로 2는 여전히 Xbox Live에서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현재까지 10억 시간에 육박하는 누적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차장/임대환 과장 02-531-4788/531-8345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홍세규 대리 2022-8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