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세계 윤리기업으로 선정
뉴발란스 부회장 Anne Davis는 “우리 회사가 계속 성장하는 데에 있어 ‘정직함’은 받아들이고 계속 유지해야 하는 과제이다” 라고 말하며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현장에서 경영목표의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뉴발란스 동료 모두에게 영광을 돌린다”라고 말했다.
Ethisphere Magazine은 65,000명의 글로벌 위원회의 회원, 대표이사들, 고문 변호사들, 일반 고문, 윤리회의 장, 변호사들, 기관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잡지로서, 이들에게 윤리적인 비즈니스 실천과 공익사업을 통해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경쟁 이점을 창출하기 위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편집부는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분석한 수천개의 기업 중에서 100개 미만의 기업을 선정했다. Ethisphere Magazine 편집장 알렉스 브링햄은 “서로 다른 산업 분야에 있는 기업들 중에서 도덕적 리더쉽이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최고의 회사를 찾는 일은 힘든 과정이었다”고 말하며 이들 기업들은 윤리적 기업 경영에 대해 말하는 것을 넘어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윤리기업 선정 과정은 혁신에 대한 투자 평가, 지속적인 기업의 실천, 공익 발전을 위한 기업들의 노력, 고위간부와 내부 직원, 관계사, 소비자까지 포함한 모든 집단에서의 지명도, 자체 평가를 위한 소비자 그룹과의 연계성, 아울러 과거 윤리, 규범, 소송과 규정에 대해 기업들이 위반했던 사항들에 대한 모든 자료들을 평가하는 것으로 이루어 졌다.
웹사이트: http://www.nbkorea.com
연락처
뉴발란스 홍보팀 노우성 02-2230-5465 019-316-8670
유스커뮤니케이션 이수연 02-3280-7793 016-606-77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