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파이렉스, 세라믹웨어 및 플래쉬팬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7-05-18 10: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파이렉스는 5월 한달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대축제를 진행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알록달록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이렉스 세라믹웨어와 플래쉬팬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및 월드키친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백화점에서는 구매 즉시 카드를 제공받아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구매고객들은 6월 10일 일괄적인 추첨을 동해 사은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한 고객 중 1등 당첨자 총 6명(백화점 4명, 온라인 2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2등에게는 고급 식탁매트 2장씩, 마지막 3등에게는 슈가버블과 아크릴 수세미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5월 27일까지 월드키친 브랜드 20% 세일 행사일정과 겹쳐, 파이렉스 세라믹웨어와 플래쉬팬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할인과 경품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파이렉스 세라믹웨어는 최고급 세라믹웨어 제조로 유명한 일본 욧카이치에서 전 공정을 장인이 직접 수공업으로 제작한 천연 무공해 제품으로 세련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강한 내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파이렉스 플래쉬팬은 프라이팬의 손잡이 쪽 높이 보다 반대쪽 높이가 7도 높게 설계된 상식을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 김현경 대리는 “파이렉스 세라믹웨어와 플래쉬팬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겸비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젊은층부터, 제품의 실용성을 꼼꼼히 따지는 중장년층까지 폭넓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파이렉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