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대한적십자사와 골수기증 협약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7-05-18 13:23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www.prufoundation.or.kr)과 대한적십자사가 헌혈 및 골수기증 협약을 체결하여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운동을 펼친다. 이 협약을 통해 푸르덴셜생명, 투자증권, 자산운용 3사의 전 임직원은 헌혈 및 조혈모세포(골수)기증 홍보운동에 참여, 안정적인 수혈확보와 긍정적인 골수기증문화 확산에 앞장서게 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인 푸르덴셜생명 황우진 사장과 대한적십자사 이갑노 혈액관리본부장은 5월 18일 서울 역삼동 소재 푸르덴셜타워에서 '혈액 및 조혈모세포 기증 관련 홍보 협약'에 공동 서명했다. 이후 푸르덴셜 3사는 임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헌혈권장 및 골수기증 홍보 캠페인, 정기적인 사내 헌혈운동 등을 펼치고, 대한적십자사는 정보 및 자료제공 등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푸르덴셜생명 사장인 황우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대한적십자사 이갑노 혈액관리본부장, 푸르덴셜자산운용 이창훈 대표, 푸르덴셜투자증권 백기언 부사장 등이 참여했다.

황우진 푸르덴셜재단 이사장은 “이렇게 뜻 깊은 일에 푸르덴셜재단이 대한적십자사와 공동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푸르덴셜 3사 직원들과 고객들까지 힘을 모은다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기회들로 이어지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푸르덴셜생명, 투자증권, 자산운용 3사가 개별적으로 진행하던 사회공헌사업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지난 2006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와 같은 청소년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기구인 한국 메이크어위시 재단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사원,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