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홍대 클럽에서 가수, 비보이 공연 등 문화체험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5월 18일 저녁, 서울 홍대 앞 클럽 ‘도넛’에서 하나포스 부가서비스 고객 1,000명을 초대한 가운데‘하나포스 파티 FOCUS on Challenges(포커스 온 챌린지)’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포스 파티’는 ‘노브레인’, ‘슈퍼키드’ 등 가수들의 공연과 비보이, 비트박스 공연, 마술쇼, 댄스파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참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퀴즈게임, 분장, 즉석 타투(패션문신)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열렸으며, 행사 현장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하나로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의 부가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7월 중순까지 3개월에 걸쳐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로 이루어진 <2007 하나포스 페스티벌 4U(포유)>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커뮤니케이션본부 PR팀 신윤혜 사원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