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켄달칼리지 Michale Artlip교수 미중부 지역 최고 조리교육자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시카고의 켄달칼리지 수석 조리장이자 조리학 준학사 프로그램 최고책임자인 Michale Artlip 교수가 지난달 미국요리협회(ACF)로부터 2007년 미중부 지역 최고 조리 교육자상을 수상 하였다.

미중부 지역 최고 조리 교육자상은 미중부지역에서 활동하는 조리 교육자들 중 조리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 그리고 전문성을 가진 이들 중에서 조리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지도력을 보여주고 학생들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을 준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미국조리협회는 오는 7월에 Artlip교수를 포함한 다른 지역의 3명의 수상자 중에서 한명을 선정하여 전미 최고의 조리교육자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Artlip교수는 1987년부터 켄달칼리지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현재는 조리학 준학사 프로그램의 최고 책임자로 있습니다. 또한 지난 33년간 업계에 종사하면서 힐튼호텔을 비롯 여러 특 일급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일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켄달칼리지는 1934년에 설립된 학교로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리학사, 조리준학사, 호텔경영학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위스 명문 호텔학교 레로쉬 프로그램을 미국에서 최초로 도입한 대학으로 다양한 인턴쉽과 높은 취업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호텔,조리 분야의 특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켄달칼리즌 미북중부 대학 및 학교 연합(NCACS)과 미국조리협회로부터 고등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켄달칼리지는 한국내에 사무소를 운영하며 조리와 호텔 분야의 공부에 관심있는 한국인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다.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 개요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은 2007년 설립되었으며 해외교육과 관련된 컨설팅,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현재 스위스보딩스쿨, 디자인대학∙대학원, 켄달칼리지 컨설팅 업무 외 소규모 교육박람회, 설명회, 컨퍼런스 대행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연락처

켄달칼리지 한국사무소 이경아 소장, 02 521 0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