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www.mjsen.co.kr)’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미쟝센’ 웹사이트는 토털 헤어 뷰티 브랜드로써 차세대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RIA(Rich Internet Application)와 같은 진보된 멀티미디어 기술을 도입했다. 이로써 UI의 획기적인 개선과 로딩속도의 현격한 감소 등으로 제품 검색 서비스가 강화되었고, 고객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여러 가지 활성화 전략을 이용해 고객지향적으로 개편되었다.

또한, 이 웹사이트는 전속모델인 조인성을 이용하여 라운드 스타일의 멀티 윈도우 소프트 모션으로 표현했고, 멀티 윈도우는 유연하게(flexible) 움직이며 다양한 영상으로 변화시켰으며, BLACK과 WHITE의 스킨 버전 등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인다.

주 콘텐트로는 브랜드 홍보를 위한 ‘브랜드’, 제품 안내를 위한 ‘프로덕트’, 미쟝센 대학생 홍보 대사인 스타일테이너 활동을 위한 ‘스타일테이너’, 미쟝센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고객이 생각하는 미쟝센 스타일을 알아보는 ‘엠스타일’, 미쟝센에서 진행되는 재미있는 놀거리를 보여주는 ‘엠플레이’ 등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이번 미쟝센 리뉴얼 오픈은 고객에게 쉽고 편리하게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고객에게 재미있는 놀거리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 지향적으로 개편했다” 라며 “디지털오아시스와 현재까지 1~2년간 라네즈, 미장센, 마몽드, 라네즈옴므 등 다양한 웹사이트 작업을 함께하고 있는데 제안하는 이벤트 내용도 좋고, 기획, 화면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맘에 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미장센 웹사이트는 다양한 쌍방향적 툴을 이용해 보다 친근하고 세련된 웹사이트를 구축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6년에만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탈 사이트, S-Oil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네이트 포토 닷컴, 야후 토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와 아모레 프로슈머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018-201-5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