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소다’를 마시면 ‘오디션’이 더 즐거워진다

뉴스 제공
아이톡시 코스닥 052770
2007-05-21 11:42
서울--(뉴스와이어)--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 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은 동아오츠카㈜(대표 강정석)의 음료 데미소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오디션 캐릭터가 삽입된 1000만개 가량의 데미소다를 출시하고, 오디션은 게임내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우선 오는 7월31일까지 오디션 데미소다 구매자 전원에게 오디션의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데미소다 댄스 페스티발’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오디션 데미소다 캔 밑면과 페트 뚜껑에 표기되어있는 행운번호 8자리를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 입력하면 데미소다 포인트가 충전된다.

적립된 데미소다 포인트로는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닌텐도DS, PMP, MP3,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게임이 끝나면 캐릭터들이 데미소다를 마시는 엔딩 장면과 게임 스테이지 내 데미소다 로고와 이미지들이 지속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신세대 저탄산 과즙음료’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데미소다 이미지와 오디션의 발랄하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가 잘 맞고,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들이 성공리에 펼쳐질 수 있는 오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의 윤병학 팀장은 “최근 오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타겟 마케팅을 요청하는 경우가 증가했다”고 말하고, “음료, 의류를 비롯해, 음반 홍보의 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앞으로 카드나 식품 등 더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디션은 현재 데미소다와 함께 캐주얼의류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와도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toxi.co.kr

연락처

예당온라인 홍보팀
*하선희 차장 2106-2657/ 019-334-6645/ 이메일 보내기
*김은지 588-1309/ 010-4660-25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