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국내 최초로 골프대회에 고객 초청

뉴스 제공
현대캐피탈
2007-05-22 11: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www.hyundaicapital.com)은 24일부터 열리는 ‘SK텔레콤 오픈’에 자사의 오토리스 상품인 ‘클라스오토(KlassAuto)’고객을 초대해 갤러리 패키지를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 오픈 2007’은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하는 국제적인 골프 대회로 오는 24일부터 나흘간 비에이비스타 컨트리클럽(경기도 이천시 소재, 대표 최정호)에서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클라스오토 이용 고객 중 VIP 100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대회 관람 가능한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 식사권(6만원 상당)과 주차권, 골프우산과 쇼핑백, 휴대폰 클리너로 구성된 갤러리 패키지를 무료로 준다.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골프대회에 갤러리로 초대하는 행사는 해외서 널리 알려진 마케팅 이벤트지만, 국내에서는 현대캐피탈이 처음 시행한다.

현대캐피탈 담당자는 “고객들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이런 형태의 VIP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등 기존의 방법과 차별화 해,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갤러리 초청 이벤트는 골프를 활용한 VIP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현대캐피탈 홍보팀 민운식 과장 02-2167-6717